반응형

치발기,케이스 심통 젖병치발기
에서
9,00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450원 적립 가능합니다.

심통 젖병치발기 상품구매


상품자체는 너무 귀엽고 앙증맞으나 우리 아가는 내던짐 | 젖병모양으로 생겨서 앞 꼭지부분은 작고
점점 넓어져서
아가가 입에 넣는 부분이 엎꼭지부분으로 한정되니
입안으로 깊숙히 찔리는곳이 없어서
헛구역질하는일이 없어서 좋아요
살짝 무게감이 있구요
케이스가 치발기따라 슬림해서 갖고다닐적애 참 좋을거 같아요


디자인 컬러 다 좋은데 아기가 오래들고 있질 못 하네요 | 하루만에 오는 쿠팡 배송 클라쓰ㅠㅠ
가격도 젤 저렴하게 케이스포함 구천냥으루 구입해써요
심통 치발기가 아기들이 잘 문다길래
귀여워보여 우리 아가한테 사줬더니,,
1도 안물고 내던져버리는 4갤 아가 클라쓰,,,;;;
상품 자체는 넘나 귀엽고 좋은데 울 아가한텐 오직
모윰 말 치발기밖에 없네요ㅠㅜ힝
아쉽지만 심통은 언젠가 태어날 둘째녀석에게 물려야겠어요


가볍고 아이가 물었을때 구역질을 안하네요 | 배송도 빠르도 제질도 디자인도 너무 마음에 들어요~ 그런데 저희아기가 아직 어린데 주먹고길 먹어서 구입한건데ㅠㅠ 손에 잘 못 들고 있고 던져버려요ㅠㅠ 손목에 끼울 수 있음 좋을 것 같아요~ 다자인도 너무 예쁘고 색감도 이쁜데 아쉽네요ㅠㅠ


심통 젖병치발기, 구강기 영유아, 민트아이가 좋아해요! 손잡이 부분 잡고 씹기 딱 좋은 형태네요
게다가 너무 귀여워서 제가 맘에 듭니다 ㅎㅎ


심통 젖병치발기, 구강기 영유아, 핑크아이가 드뎌 빠네요
몇개째 치발기를 사는데ㅜㅜ 다 물지않고 뱉어내고 결국 자기손을 계속 빨아대서 계속 도전했는데 ㅎㅎ드뎌 빨아요
막 심하게 빨진 않지만 이 정도도 성공이라고 봐요ㅎㅎ


 

심통 젖병치발기 상품구매


The post 이쁘게 옷 입는 방법|상품자체는 심통 젖병치발기 appeared first on 올드게임카트.

 

반응형

'웹 가이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슬림 중형 생리대 날개형  (0) 2021.05.27
영주 사과즙  (0) 2021.05.21
투톤 극세사 차렵이불  (0) 2021.05.14
탈모샴푸 화이트머스크향  (0) 2021.05.10
삼겹살 보쌈용 냉장  (0) 2021.05.04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