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삼겹살,목심,구이용 돈마루 한돈 삼겹살 보쌈용 (냉장)
2% 13,470원에서
13,07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654원 적립 가능합니다.

돈마루 한돈 삼겹살 보쌈용 (냉장) 상품구매


와 저렴히 잘 먹었어요 |

✔✔✔✔

구매 이유:

솔직히 보쌈이 땡겨도 배달음식 먹기엔 용량대비 가격이 쎈편이라서

안먹게 되는게 현실임 .

그래서 혹시나 해서 구매 했음 . 비계부분 적당히 있고 오돌뼈도

한군데 밖에 없어서 뼈잘라내고 요리했어요

✔✔✔✔

조리방법 : 그냥 에어프라이어 선택했어요 요리에 자

신도 없고 육수재료 손질하고 된장 풀어야 하고 해야 하는데 그걸

못하겠음 ㅠㅠ 그래서 앞뒤로 칼집내고 후추 뿌려서 걍 에어프라이

어에 넣었어요 전 190도 25분 정도 앞뒤로 옆으로 중간 중간 돌려

가면서 했어요 . 다른분이 말한 180도 하니 먼가 색상이 .. 애매 하

더군요 ㅋㅋㅋ

✔✔✔

양념 : 일단 첨이라서 이것저것 해볼려다 이상해 질까봐

걍 무난하게 후추만 했어요 맘은 로즈마리나 바질등등 위에 뿌리고

싶었지만 …. 혹시나 했더니 역시나 먹어 보니 위에 뿌렸어도 되는

맛입니다. 이거보시면 뿌리세요 !!!

♥♥♥♥♥

맛: 와 ~~~ 진심 너무 맛있네요 물런 전문점 같이

얇게 잘라서 이쁘게 먹진 못하지만 ㅋ 이건 너무 맛있네요

기름다 빠지고 야들야들 하니 …. 이가격에 이정도 퀼리티면

완전 최곱니다. 쌈장에 딱 찍어서 먹으니 진심 개맛나요

이렇게 쉽게 만들어서 먹을수 있다면 진작에 만들어 먹었을건데

여태까지 보쌈집에 돈보태 준거 생각 하면 ㅜㅜ

✔✔✔✔✔✔

재구매 할 생각 입니다


신선하고 맛있고 기름기 적당해욛 | 요즘은 마트가는게 귀찮아서
식재료늘 거의 쿠팡서 시키는데 믿고사는 이유가 고기는 거의 실패가 없어요
가격도 좋고 무엇보다 신선해요
수육용으로 구입하고 5일후 조리해서 먹었는데
진짜 고기맛이 좋아요
적당히 기름지고 연하고 식감도 좋고
질김없이 딱 맛있는 수육용이네요
물론 제가 잘 삶은것도 있지만~
포장도 한결같이 깔끔하고 육안으로 보이는 고기상태 굿굿이에요


앞으로 집에서 저렴하게 보쌈 만들어 먹을거에요~ | 평소 보쌈을 좋아하는 가족인데
보쌈 대자를 구입해도 양이 별로없고
가격도 상당해서 집에서 해보려고 구매했어요
삶을지 에어프라이어에 구울지 고민하다가
에어프라이어가 편할거 같아서 에어프라이어로 구웠어요
결과는 대성공이었구요 앞으로는 보쌈 안사먹고
집에서 해먹기로 했어요

❤

레시피

❤


고기를 앞뒤로 벌집모양 칼집을 내구요
고기를 장시간 굽기 때문에 겉이 마르지 않도록
앞뒤로 식용유를 발라준다음 허브소금을 앞뒤로 뿌려줬어요
그다음 에어프라이어로 180도에 20분 굽고
뒤집어서 10분 구운뒤 허브소금을 뿌린 가지 버섯 애호박을 넣고
10분을 더 구우면 겉은 바싹하고 속은 촉촉한 보쌈이 완성돼요
채소는 고기 아래쪽으로 깔아주셔야 고기 겉면이 갈색빛이
나므로 반드시 채소는 고기 아래쪽으로 깔아주세요~

평소 마늘보쌈을 좋아해 마늘소스도 만들었는데요
마늘소스 레시피 알려드릴게요
마늘은 다져서 5스푼, 식용류 2스푼, 꿀2스푼을(올리고당, 물엿으로
대체 가능합니다) 섞은다음
프라이팬에 소스재료를 모두넣고 아주 약한불에서 마늘이 노란빛을
띌때까지 저어가며 익혀주세요 강불에하면 마늘이 탈수있고
마늘이 노란빛을 띄기전에 멈추면 매운맛이 강하게 날수있어
반드시 약한불에서 마늘이 노란빛을 띌때까지 볶아주세요

후기 다쓰고 저는 또 고기 주문하러 갑니다
내일 또 해먹을거에요~~
앞으로는 보쌈 사먹는일 없을거 같아요~


비계 손질하다가 화나서 나름 정성들여 쓴 후기 | 상품평 안쓰려다가 손질 도중에 화나서 씀

보쌈고기를 주문했는데 무슨 껍데기가옴.

그냥 먹으려고했는데 기름기 둥둥 떠다니면 보기싫을까봐 + 비곗덩이가 살코기보다 많아서 손질좀 했더니 그나마 봐줄만함ㅠ 지방 떼어내는것도 개빡침 거의 내 몸에서 몇십그람 빼는수준,,,

고기 굽고나니까 사이즈가 더 초라해짐.. 원래 수분빠지면서 줄어들긴하지만 진짜 껍데기 굽는 느낌임. 구우면서 안쪽으로 말려지고 보쌈용이라고 할수가 없음ㅍㅍㅠㅠㅠㅠ.. 난 보쌈용 고기를 먹고싶었는데 비곗덩이 들러붙은 껍데기같은 고기가와서 너무 슬팠고…

그래도 5점을 준 이유는 1) 고기에서 누린내가 안난다. 2) 나머지 한덩이는 오돌뼈 없이 예쁜것으로 왔다. 3) 많은 사람들이 봤으면해서. 4) 사실 이 전에 몇 번 주문했던거는 다 괜찮게 왔고 맛있었음.

판매자한테도 다 사정이 있었겠지..


다음은 에어프라이어에 ~~( ◠‿◠ ) | 오랜만에 수육했어요~

✡

*⃣

김장할때만 먹다가 쿠팡에서 적당한 양을 팔길래

주문했어요.

저희는 요정도 양이 딱좋은데요.

고기도 좋고 맛도 좋아요. 부드럽고.

제가 삶기를 좀더 했으면 더 보들보들한 고기를 먹었

을텐데.. 그래도 맛은 좋아요..

헌데 무생채를 해보겠다고 무(여기서 사서 좀 된건데도 아삭아삭) 열심히 썰어 양념 다하고

먹어보니 무언가 아쉬워 새우젓을 넣은게 실수. ㅠ

양념 마지막에 넣었더니 비린맛이!!!

그런데 다음날 먹으니 익어서 맛있었어요 ~

배추속이 없다고 남편이 궁시렁궁시렁…아우!(`_´)ゞ

저도 배추는 생각을 못했어요 ㅠ

담에 주문해서 완벽하게 무생채도 하고 배추속도 해서

또 해먹을 생각입니다.

고기양은 대식가이시면 저팩 두개정도로 3인정도 양

이될거 같고 보통이신분들은 한팩으로 2~3인 드실거

같애요.

저 접시 길이가 35cm 나와요..

전 된장.후추(통후추없어서 그냥후추ㅠ) 마늘 맥주 (

아님 화이트와인) 생강 양파 이렇게 넣고 했어요.

월계수잎은 있으면 넣어도 되고 안넣어도 되더라구요.

30분이상 푸~욱 끓이면 끝.

담엔 에어프라이어에 돌려봐야 겠어요

˚✧₊⁎❝᷀ົཽ≀ˍ̮ ❝᷀ົཽ⁎⁺˳✧༚


 

돈마루 한돈 삼겹살 보쌈용 (냉장) 상품구매


The post 10대여자여름옷|와 돈마루 한돈 삼겹살 보쌈용 (냉장) appeared first on 통구리.

 

 

반응형

'웹 가이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투톤 극세사 차렵이불  (0) 2021.05.14
탈모샴푸 화이트머스크향  (0) 2021.05.10
뽀로로장난감 완구 장난감  (0) 2021.04.30
부드러운모 칫솔  (0) 2021.04.26
롤화장지 27m  (0) 2021.04.23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