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결국 필요한 것을 채우는 사람과 못 채우는 사람은 작은 차이가 있는데요. 

 

대체로 자신을 너무 맹신하기 때문에 어려운 금융들에만 기웃거리는 사람이거나 아니면 두려움에 아무것도 못하고 그냥 읽어보기만 하는 사람이라고 생각합니다. 


솔직히 경제적인 문제가 있는 사람들은 대체로 자신감이 별로 없기 때문에 금융기관에 문의 신청을 하는 것도 귀찮다는 핑계를 대면서 하지 않는 경우가 많은데요. 

 

오늘 설명할 내용을 보시고서 돈 구하는 방법에 대한 기초와 마음은 탄탄하게 하신 뒤 알아보시기를 바랍니다. 



여러분들 중에는 참 뛰어난 분들도 많지만 대체로 생활이 어려운 분들이 많으실 것입니다. 

 

일을 하시는 분이라 하더라도 그 직장에서 안정감을 갖고 일을 하기보다는 하루하루 버텨내는 마음으로 지내는 분들도 있으실 것이라 생각하는데요. 



사실상 지인들을 통한 돈 구하는 방법은 그리 유용한 방법도 인간관계적인 면에서 봤을 때 긍정적이지도 못합니다. 

 

결국 간극만 벌어질 뿐이지 결코 인생에는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그러느니 내어준다는 곳이 있다면 금융기관을 이용하는 것이 오히려 최종적인 인생의 비용을 놓고 봤을 때는 더 나을지도 모릅니다. 



단지 여러분들이 심사를 거치는 것이 두렵기도 하고 또 안될 것이라는 막연한 생각을 하셔서 그러는데요. 

 

여러분들이 알고 있는 기준 높은 기관들만 금융시장에는 존재하는 것은 아니므로 걱정보다는 기대감을 갖고 찾아보시기를 바랍니다.




리치론 소개 


이번 포스팅에서 알아보려고 하는 것으로는 자금이 필요하게 되어서 어떻게 이를 마련할 수 있는지에 대한 방법인데요. 

 

현재 거래가 되고 있는 상품으로는 다양하게 있다 보니 그에 따라서 요구하는 조건이 된다면 신청을 하면 돼요. 

 

이때 리치론에 대한 정보를 찾는 분들을 위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위의 사진에서 보이는 기관에서 현재 취급하는 것으로 먼저 표시가 되어 있는 항목을 눌러야 해요. 이 외에도 제공을 하거나 또는 정부에서 취급하는 것 등에 대한 종류들이 보이네요. 



그렇게 찾은 리치론의 경우 아파트를 소유하고 있는 분들이 대상이 되는 것으로 우대를 받을 수 있는데요. 

 

이때 최대 4천만 원까지로 연 12.0%부터 최대 27.9% 이내로 적용이 됩니다. 

 

간편하게 조회를 하거나 또는 신청을 하고, 전화를 통해서도 상담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을 보면 만 20세 이상으로 직장인이나 자영업자, 프리랜서로 기간을 지키지 못해서 지연이 된다면 연 21.0%부터 최대 연 27.9%가 돼요. 

 

수수료의 경우 여러 가지가 있는데, 이때 중도에 해결을 하는 경우 해결해야 하는 원금의 1% 이내로 적용돼요. 

 

해결하는 방식으로는 균등하게 분할하는 것이 있고, 제출서류로는 신분증과 소득증빙, 주민등록 초본이 있어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