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킥보드,트라이더 21st 스쿠터 뉴페인팅 접이식 킥보드
1% 37,350원에서
36,72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21st 스쿠터 뉴페인팅 접이식 킥보드 상품구매


너무 싼건 위험해요. 이건 튼튼. 접이식이라 이동 편리 | 구입가격 46,910 원

키 104센티 몸무게 17킬로그램
2015년 8월생

누나꺼 주문하면서 싸울것같아 처음 사줘봄
키 133센티 10살 누나에게는 다 높여도 매우 작음

유치원이랑 초1까지가 적합한 크기인듯 함
키큰 초등 저학년은 작을듯 함

체중을 실어서 방향 조절하는 방식이라 운동경험 없는 5살은 타기가 힘듦

접이식이고 쉽게 접히는 구조가 아니라 좋음

작은 공원에 가서 다칠까봐 따라다녔더니 힘들어서 음슴체를 썼습니다ㅠㅠ

핸들 꺾는법 아무리 알려줘도 자꾸 화단턱에 가서 박네요ㅋㅋ

평지에서 연습 시키면 점점 늘겠죠

초딩이 타기엔 작아요
누나는 핸들이 획획 돌아가는 위험한걸 타고있어서
성인용 킥보드 주문해놨어요
일주일 이상 기다려야하네요 그건ㅠㅠ

하자가 있었는데
교환은 재고가 없어서 기다려야한다하고..
반품 신청했다가 취소하고
기를 쓰고 고쳤네요ㅋ

높낮이 조절용 걸림쇠가 손으로 누르니 잘안들어가길래
같이온 도구로 살짝 눌렀더니 쏙 들어가버려서
한시간 사투끝에ㅋㅋ 위로 잡아끌어서 손으로 밀어넣었어요
집게는 좁아서 안들어가고..
젓가락에 고무장갑 조각 말아서ㅜㅜ
했어요 으어..ㅋㅋ

짧은 나사는 한개가 다시 나오질않고
봉이 덜렁거려서 짧은 나사ㅡㆍㅡ
이상한걸 보내셨나했는데
제가 킥보드 구조에 대해 이해를 못한거더라고요

암튼 결론은 높낮이조절구멍에 걸리는 그부분이 좀 허술하게 걸려있어서 거기서 고생했고요
조립하고보니 바퀴도 두툼하고
덜덜거리지않고 튼튼하고 좋아요

아이가 어려서 안전하게 타려면 안전장비도 구입해야겠네요^^ㅋㅋ

초등학교 들어갈 무렵까지 잘탈게요
3년 잘타면 사만원대에 싸게 사서 성공이겠어요

타사 제품 상품평 보니
바퀴가 빠져서 코피나고 얼굴 긁히고ㅜㅜ
많이 다친 사진들이 있더라고요
핸들 빠졌다는것도 보이고

상품평 꼼꼼히 읽어보고 샀는데 잘샀네요
고장 안나고 안다치고 잘타길^^

ㅡㅡㅡ5월 18일
전체 품절 상태인데도 가격이 변동되는 이유가 무엇인지 궁금하네요
34,990 원?
전 4만6천원대에 샀는데ㅠㅠ
품절 풀리고 만이천원 가까이 싸게 사는분들 보면 속상할것같아요 흑흑


안정적인드라이브 예쁜디자인 | 역시 21세기가 가성비 최고에요.
이번에 할인까지해서 접이식안되는 형꺼랑 비슷한 가격으로 더 좋은걸 샀네요
앞바퀴도 더 두툼하고 안정성이 있구 검은색은 봉이 흔들리는게 있는데 이번에 산거는 그런거 하나도 없이 너무 좋아요. 튼튼하고 핸들링도 좋구요.
지난주에 다른제품샀다가 너무 후회하고 다시삽니다.
역시소문난 제품은 이유가있어요~~~


21st 스쿠터 뉴페인팅 접이식 킥보드, 블랙, 폭 24cm x 길이 55 cm작년에 구입한 21세기 탈착식이 있는데 접이식으로 하나 더 구입했어요. 파란색이 탈착식, 검정색이 접이식이에요. 탈착식보다 접이식이 앞바퀴가 크코 발판이 튼튼 해요. 아무렴 접이식이 만원가량 더 비싸니 ㅋㅋ 원래 타던것과 거의 똑같아서 5살 아들이 바로 잘 타네요. 기존에 타던 탈착식은 3살 둘째가 타기로 했어요~ 3살이 타기엔 핸들이 높지만 잘타요.


21st 스쿠터 뉴페인팅 접이식 킥보드, 핑크, 폭 24cm x 길이 55 cm빠른 배송 매우 만족하고
아이의 환호성과 함께 개봉하였어요~
접혀있는 기둥 편다고 힘들었는데 아빠들이 해주시면 수월할 것 같네요~ 튼튼하겠구나 생각이 들었어요
바퀴도 스무스하게 잘 굴러가고 불빛도 잘 나오고 예쁘다 생각했어요
오밤중에 한번만 타고 오자고 사정사정 하길래
터러 나갔는데 처음 타는거라 보호장구 없이 괜찮나 걱정했는데
왠걸 쌩쌩 달립니다
엄마아빠 어린시절에 타던것과 유사한 것을 물려받아 사용했을때는 몇번 넘어지고 잘 못탔는데 이건 다릅니다.
엄청 잘타요! 방향전환도 잘 하고 일단 안넘어져서 좋네요
아이가 엄청 즐거워해서 흐뭇했네요 ㅎㅎ
그리고 밤에 자면서 다리 주물러라 했어요..(tmi..;;)
그정도로 좋아했어요 ㅎㅎ 첫째도 사달라는데 어린이날을 고려중입니다 ㅎㅎ


21st 스쿠터 뉴페인팅 접이식 킥보드, 레드, 폭 24cm x 길이 55 cm전에꺼가 너무 약해 망가지고 나이가 9살이라
2발로 살려다 자전거 있고해서
21이 제일 튼튼하다 해서 문의글 87센치 써있는거
보구 망가진것도 80센치 정도 되니 되겠다 싶어
다시 문의 않올리고 주문했는데
3단 최대 올려도 봉길이만 약70센치밖에 않되고
땅바닥에서 3단 높이 까지도 80센치
밖에않되니….(저희 망가진건 발받침부터 85센치)
발받침 두깨와 바퀴 두깨가 21이 두꺼워 차이가
나는거 같은데. …문의글 87센치는 어디부터 잰 수치인지 모르겠네요…ㅜㅜ
튼튼하기는 최고인듯 한데…확인하고 태웠어야
했는데 …환불도 못하고….아쉽네요


 

21st 스쿠터 뉴페인팅 접이식 킥보드 상품구매


The post 아베크롬비 패딩조끼/21st 스쿠터 뉴페인팅 접이식 킥보드 너무 appeared first on 뱅가드.

반응형

'웹 가이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복숭아 슬라이스 냉동  (0) 2021.06.08
더블 파우치케이스  (0) 2021.06.03
타코야끼 냉동  (0) 2021.05.30
생칡즙  (0) 2021.05.28
슬림 중형 생리대 날개형  (0) 2021.05.27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