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병풍,파티션 까사마루 다용도 매직파티션 + 악세서리 7종 세트
34% 89,900원에서
59,00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2,950원 적립 가능합니다.

까사마루 다용도 매직파티션 + 악세서리 7종 세트 상품구매


활용도 아주 좋아요!! | 일단 방에 2개놓을 생각에 2개구입을했는데 엄마가 보시더니 거실에 놓자며
꼬시더라구요 그래서 셋팅준비. 어렵지 않았어요.그런데 2개중하나는 불량이더군요 A와B연결하는데 동그란 파이프가 휘어서 안들어가;;;;;;;
망치대령해서 뚝딱때려치니 대충이케저케 들어가더라구요ㅋ
첨에 하나 설치하고 이쁘다 ~했더니 하나 더해보자 두개설치하니 답답하다
해서 엄마랑 식탁밟고 올라가서 낑낑댄거 생각하면 웃기네요ㅎ
하나는 원래대로 내방에 설치.침대위에 이것저것올리는게 많아서
그거 안하려고 설치한건데 그래도 버릇못고치네요ㅋ
아무튼 분위기살리고 저렴한가격에 만족합니다
생각보다 튼튼하고 조립.설치쉽고 이동간단하고 좋네요!!

((구입 1주일후 추가옵션 구매후))

처음살때 옵션으로오는 흰색선반이 맘에들어서 바구니보다는 선반이 더
필요했었는데 다행히 따로 구입이 되더라구요~~
일단 소심히 하나주문해서 달아봤는데 너무나 맘에들어요
제방이 현관문바로앞에있는지라 문이열여있으면 항상지져분해보였는데
디퓨져 몇개올려놓으니 방분위기가 확달라지네요~
몇개더 주문해서 거실에도 달아야겠어요~
고민하고 계시다면 일단 사세요 집에 분위기가 달라져요^^


사지 않을 이유가 0.1도 없음 | 후회 절대 없고 최근 산 모든것중 제일 마음에 듦 고민하는 분들에게 확신을 주고자 씁니다

1. 공간분리
현관 들어오자마자 거실공간이랑 딱 분리가 됨
집이 넓지 않거나, 공간이 나뉘어 있지 않아 막막한 분들일수록 구매해야 함

2. 수납공간
반대쪽에 쇼파가 있어 휴지, 리모컨 등을 올려두고 있음
리모컨 가지러 가기 귀찮아서 쇼파 옆에 협탁을 하나 둘까 싶었는데 고민 해결
또 지갑, 담배 등 외출시 필요한 것들 수납해 두고 나가면서 챙겨가면 됨 조만간 작은 거울 하나 걸어둘까 생각 중

예시를 많이 들었지만 결론은, 수납력이 좋으므로 난잡하게 수납장을 여기저기 두지 않아도 됨

3. 인테리어 효과
아직 구매하지 않으신 분들도 뭐 아시는 내용이겠지만 예쁨… 꾸미기 나름대로 다양한 분위기도 연출할 수 있을듯 함 얘를 설치하면서부터 인테리어 1도 관심없던 내 가슴이 뛰기 시작함

4. 간단한 설치
본인 여성이며 5분 걸림 설명서가 친절하기도 한데 없어도 됨 그냥 꽂고 세우고 조이면 끝 질리면 위치를 옮기려 함

이쯤되면 홍보일까 싶을 텐데 철저하게 내 돈 주고 산 내 후기입니다,,, 사지 말아야 할 이유가 없음


까사마루 다용도 매직파티션 + 악세서리 7종 세트, 블랙현관에 중문이 없어서 문열면 거실이 다 보여서 구매했는데
너무 좋아요~~ 조립도 너무 쉽고 여자 혼자서 조립도
세우는것까지 15분 정도 걸렸어요!
설명서 읽고 순서대로 끼면 끝! 조금 아쉬운건 봉 끼면
고정하는 것들이 하나도 없더라구요 ㅠ 그냥 끼워서 세우는거!

저는 양쪽으로 사용해요!
현관쪽은 사진걸어놓고 외출할때 필요한 사원증이나 차키등 걸어놓고
거실쪽은 지저분한거 보이는게 싫오서
커튼 만들어서 걸어놓고 휴지나 물티슈 담아놨어요!

상처난곳 하나 없고 조립도 쉽고 너무 예쁘고
활용적이라서 너무 좋아요!
문열면 일단 거실이 안보여서 너무 만족해요!
사이즈가 조금 작은 듯하지만 다른 업체에 비해
가격도 나가지만 그만큼 값을 하네요!


까사마루 다용도 매직파티션 + 악세서리 7종 세트, 화이트20.03.05 구매
20.03.06 배송 (쿠팡맨)

1. 가격

파티션 행거 중에서는
쿠팡검색 제품들중 비싼편에 속합니다.
그래서 장바구니에 담아두고 고민 많이 했어요.

그런데,
아무리 다른 저렴이 제품들과 비교해봐도
후기가 절대적으로 튼튼하다는 말이 워나 많아서
하나 사서 오래쓰자 싶어서 구매했어요:)

2. 용도 & 튼튼함 ★★★★★

화장대 옆에 파티션 세워두고
잡동사니 올려두는용으로 사용중이예요.

여러 헤어제품이나 화장지등 부터
메이크업 제품들도 여러종류 올려둘거라
무너져서 유리제품이 깨질까봐 튼튼함이 가장 중요했어요.

그런데 설치하면서 일부러 흔들어봐도
진짜 튼튼하구나 이정도면 무너질일 없겠다 싶었어요.

3월6일에 배송받고 바로 설치해서
지금 대략 한달정도 사용중인데
전혀 문제없이 잘 서있고 흔들림 없어요:)

3. 함께주시는 악세사리.

선반이나 다양한 크기의 바구니와 후크는
사용하실 분들의 용도에 따라 유용할 것 같아요.
그런데 사실 저는 나무집게는 정말 필요 없었는데…

그래도 어차피
행거만 따로사고 필요했던 바구니는 또 따로사고
하는 가격이라고 생각하면 세트로 구매했다 생각하고

나무집게는
아기자기하게 사진 꽂아주는거 좋아하는 친구한테
선물 하기로 했습니다ㅋㅋㅋ

바구니도 아주 유용하게 사용중이고
선반은 무엇보다 필요한 악세사리라 잘 사용중이예요.

그런데,
함께 주시는 후크중에 작은 후크는 잘 고정되고
뭐 걸었다 뺐다 하기 좋은데
후크봉은 뭐 걸었다가 뺄때 봉까지 떨어지는 경우가
꽤 있어서 그냥 사용하지 않고 있습니다.

4. 예뻐요. 인테리어 효과도 있네요.

설치하고 보니 생각보다 이쁘기도 하네요.
혹시 괜히 파티션 행거 세웠다가 답답해보이면 어쩌나
걱정하기도 했는데,
기대보다 훨씬 예뻤어요:)


만족하며 사용중이고 튼튼함이 가장 마음에 듭니다!
앞으로 오랫동안 다양한 용도로 잘 활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생각해보면 옷 걸어두는 행거보다 더 비싼건데
비싸게 준만큼 뽕 뽑을때까지 쓸라구요ㅋㅋㅋ


까사마루 다용도 매직파티션 + 악세서리 7종 세트, 블랙공간활용 쵝오 !! 인테리어 효과도 쵝오 !!
좁은집에 좋네요 ღ’ᴗ’ღ

옛날집이라 집도 좁고 , 아기때문에 이것저것 놓을 곳도
마땅치않고…ㅠ 놓을곳도 없고….ㅠ
살까말까 일주일 정도 고민을 햇네요 。•́︿•̀。
왜 고민을 햇나 싶네요ㅎ

우선 저는 사진 위주로 놓고 , 고리 ? 는 모자를 걸엇어요 ~

신랑이 해줄때까지 기다리는건 제 성격상 맞지가 않아서ㅠ
혼자 햇는데 많이 힘들진 않앗네요 ๑•́‧̫•̀๑
다만 . . 쬐꼼 무거워요ㅎㅎ

제 ~ 일 힘들엇던 부분은…..위쪽 부분이랑 아래쪽 부분을
꼽아서 끼워야 하는데 잘 안끼워져요 •᷄⌓•᷅
사진에 노란색 동그라미 친 부분이요 !
좌 , 우 잘 맞춰가면서 끼워야 양쪽이 ㄷㅏ 똑바로 들어가요 !
그것땜에 엄 ~ 청 낑낑 . . . ㅎㅎ

그리고 천장쪽 받침이랑 바닥쪽 받침도 고정시키다 보면
자꾸 빠지더라구요ㅠ 자 ~ 알 붙잡고 고정 시키세요 !

거실이랑 부엌 사이에 설치햇어요 !
너무너무너무 예뻐요 ♡ͥ ♡ͦ ♡ͮ ♡ͤ 좋아요오오오오오오오

ʕ·͡ˑ·ཻʔ
설치한지 3개월 ? 넘은것 같네요ㅎ
여전히 잘 쓰고 잇네요ㅎ 왠지 집안 분위기도 좋아지고
현관문 열면 바로 앞에 보여서 인테리어효과도 좋고
실용적인 면에서도 정말 좋아요 ! ㅎㅎ


까사마루 다용도 매직파티션 + 악세서리 7종 세트 상품구매


The post 중학생 교복 코디/까사마루 다용도 매직파티션 + 악세서리 7종 세트 활용도 appeared first on 쿡가보조.

반응형

'웹 가이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리틀프렌즈 슬림펜 0.5mm  (0) 2021.04.08
유아 장난감총  (0) 2021.04.05
네이처샴푸 베이비파우더향  (0) 2021.03.24
안전욕실화 차콜  (0) 2021.03.14
프라우드 니트 원피스  (0) 2021.02.1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