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상품 생활가전 엠지텍 6.2채널 블루투스 스피커 사운드바 추천 어때요
현재시간 상품금액 498,000원에서 세일금액
498,000원 할인가 구매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24,900원 적립 가능합니다.
간단 말씀드려요

엠지텍 6.2채널 블루투스 스피커 사운드바 상품구매


가성비 갑 사운드 바 | 엠지텍 Q9900 2주 사용후기

65인치 TV로 바꾸고 사운드가 넘구려서 한달정도 고민끝에 선택했는데 결과는 대만족이네요. 영화를 주로 넷플렉스로 보는데 영화관에서 영화보는 느낌이에요.
이전에 홈시어터 5.1채널로 거실을 스피커로 도배했던 때 웅장함 못지않은거 같고, 아마도 제 느낌엔 초고가의 사운드바가 아닌이상 이 정도 가격대에선 9900이 진리 아닐까 싶네요.
다만 이 제품은 영화에 특화되있어요. 음악의 경우 출력은 만족하지만 이퀄라이져 기능이 없는데다 우퍼가 같이 울리기에 아무래도 음의 질은 떨어지네요.
개별적으로 컨트롤되는 스피커가 아닌 한몸체에 붙어있는 구조적 한계때문에 사실 구입전부터 음악용으로는 큰기대는 하지 않았지만 그래도 생각보다는 나쁘지 않은거 같아요.
사실 사운드바로 고퀄의 음악감상까지 만족시키길 바란다면 저의 욕심이겠죠? 그래도 총알만 두둑 하면 구현 가능할텐데 ㅠ 그저 가진 상황에서 최대로 효과를 뽑아내는 수 밖에요.
참 의외로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거 같은데 광케이블(옵티컬)과 HDMI의 음질 차이를 궁금해하시는 것 같아요. 결론은 광케이블 우선입니다.
광케이블은 HDMI와 달리 음성전용이고 광신호이기에 단자의 접촉부분 먼지나 오염등으로부터의 신호간섭이 덜하답니다. HDMI보다도 선 굵기가 얇고 부실해 보이는 광케이블만 아니라면 고민하지 마시고 옵티컬 우선하세요.
그리고 Q9900은 겁나 좋은 옵티컬 케이블을 사은품이라며 동봉해줘요.(쳇!! 가격에 다 포함되있으면서..)
HDMI는 기본구성인데 1.4인지 2.0인지 구분도 안되고 완전 싸구려로 보여요.고민할것도 없겠죠?
이상 Q9900에 대한 2주 사용 후기였구요. 저는 이 제품 한달여의 고민이 결코 헛되지 않았다 생각해요. 거실에 미니 영화관을 깔끔하게 셋팅한거에 대만족이고 그저 주말만 기다려 지게 되네요 ㅎㅎ
이상 2주 간단 후기 마치며 저는 오늘도 모처럼의 휴일 넷플 위쳐에 풍덩하러 고고하렵니다~


가성비 최고 TV 사운드바 | 포장도 튼튼하고 중소기업 제품이긴 상당히 괜찮은가요 같네요
스피커는 무게에 따라 음질도 탄탄한데 제품 무게가 20키로 달하네요. TV 벽걸이 설치 계획중인데 TV밑에 사운드바도 벽걸이 설치해야겠네요. 사운드바 가로는 110센티 높이는 25센티 정도로 꽤 큰형입니다.
사운드바를 82인치 TV에 광단자로 연결 했습니다
일부 화이트 노이즈가 있지만 영화볼때 사운드의 질감을 느낄 수 있어요


가성비론 삼x100마넌정도,,,ㅎ서브우퍼를 따로달필요x | 덩치가크긴하지만 소리 좋습니다,,,글치만 놔둘장소가 만만치않아 티비뒤에두었지만,, 리모컨센서가,,ㅜ ㅜ가려지는군요 벽걸이를 못하는상황이라,,ㅜ ㅜ하지만 소리셌팅을 조금섬세하게하면,,,아주괜춘할듯,,,예전에 삼성홈시어터를 180만정도주고 고매했는데 자동으로 음향맞춰주는기능이있어 편리했는데 이제품은 조금 신경써야 될거같음 오늘막받아서,,대충설정하고듣곤있지만 장르마다 설정을 새로하야할거같은느낌,,,소리는좋습니다 블루투스로 음악들을땐 조금아쉬운,,,설정제대로하고 리뷰쓰고싶었지만,,,대충해도,,샤오x사운드바보단,,,500만배 나음,,ㅋㅋㅋ추천합니다,,,설정다시하고 제대로듣고싶어요 ㅎㅎ여러기능이있지만 괘맘에들어요 마니파세효


엠지텍 6.2채널 블루투스 스피커 사운드바, 락클래식 Q9900음질이 정말 좋은 사운드바입니다.
많은 사운드바를 써본 저로서는 이렇게 좋은 사운드바는 처음 써봤습니다.
사운드바의 웅장함이 차원이 다릅니다.
이런 웅장함을 가지고 있으니, 이렇게 잘나간다고 생각하네요.
1000W의 사운드로 우리집을 영화관으로 만들어주는 웅장함을 가지고 있습니다.
지금껏 들어보지 못한 사운드에요.

1. 음질★★★★★

1000W 사운드라는거에 솔직히 놀랐습니다.
1000W 인데 50만원도 안되는 금액이라는 점은 아주 큰 메리트를 가지고 있었고,
음질이 이정도로 좋을 줄 몰랐습니다.
아무리 좋은 스피커여도 영화를 볼때면, 영화관 느낌은 전혀 나지 않았지만,
락클래식Q9900 사운드바의 경우에는 볼때 영화보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이정도로 웅장함을 가지고 있는 스피커는 지금껏 본적이 없네요.
영화관보다 훨씬 웅장함을 가지고 있네요.

2. 가격★★★★★

위에서 말한대로, 이런 금액대에 위의 웅장함을 가지긴 진짜 힘든데,
이건 진짜 혁명입니다.
가격이 완전 착해요, 가성비? 진짜 끝판왕입니다.
웅장함도 다르지만, 가격도 완전 저렴해서 깜짝놀랐네요.
다른 1000W 사운드바를 사려면 1000만원돈은 줘야 하지만, 이제품은 그럴필요가 1도 없네요 진짜.
사운드바는 이렇게 착해야죠,
완전 좋아요.

3. 외관 ★★★★★

이거 사고 한번 집들이 샥 했는데, 다들 놀라더군요.
이게 뭐냐고 ㅎㅎ
그래서 설명을 딱 해주니
사람들이 이야이야이야 하면서 박수 짝짝짝
박수 갈채가 장난아닙니다.
다른 사람들한테 보여주기식으로라도 완전 좋아요.
진짜 괜찬은 사운드바네요

추천할수밖에 없습니다.


엠지텍 6.2채널 블루투스 스피커 사운드바, 락클래식 Q9900유닛이 엄청 많네요.,
그래서 그런지 저음,중음,고음까지 밸런스가 너무 잘 맞습니다.
이정도로 밸런스가 잘맞는 스피커는 지금까지 본적이 없는데 완전 끝내줍니다.
밸런스의 퀄리티가 ㄷㄷㄷ 진짜 이건 엄청난 퀄리티를 가지고 있어요.
리얼우퍼와, 에어덕트가 있어서 저음은 진짜 클라스가 다르고
풀미드레인지도 있어서 중음도 기가맥힙니다.
그리고 트위터까지 장착 ㄷㄷ 이거 하나의 제품에 저음/중음/고음 소리를 감당할수 있는 모든 기능이 들어있어서 너무 황홀합니다.
귀가 호강하는 느낌을 계속해서 받고있어요.

영화를 보더라도 이렇게 호화롭게 볼수 있을까? 싶을정도로 너무 좋습니다.

음악도 들을때, 전체적인 밸런스가 딱딱 맞아서, 완전 잘 샀다는 생각을 하게 되더군요.
역대급 스피커 강추!


엠지텍 6.2채널 블루투스 스피커 사운드바 상품구매


The post 엠지텍 6.2채널 블루투스 스피커 사운드바 사운드 appeared first on 삼겨비 땡기는날.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