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체중관리,측정기 노바리빙 더프레임 액자체중계 특가 설명해드려요
오늘 할인전금액 7% 27,500원에서 쎄일된 가격
25,500원 할인 구매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1,275원 적립 가능합니다.
간단 말씀드려요

노바리빙 더프레임 액자체중계 상품구매


1석2조 가성비 대박입니다 | 디자인 너무 이뻐서 장모님 선물해드렷어요 ㅎㅎ
체중도 잴겸 디자인까지 한몫하니 1석2조네요
가성비 완전 만족스럽습니다!
이참에 점수도 제대로 땃네요
무게가 led로 표시되서 더 무드있어보이고 밤에도 쓰기좋아요 ㅎㅎ 인테리어 활용하기에도 굿이네요
완전 강력추천합니다!!! 잘쓸게요


너무 예뻐욧~~ | 쿠팡에서 산것중
top3안에 들만큼 넘넘 맘에 들어요
체중계에 자꾸 올라가고싶은 욕구가 막막~~
인테리어 효과도 굿굿~~
너무 예뻐욧~~


깔끔하고 이뻐요 | 몇년간 집에 체중계를 두고 사용하고 있는데

그간 사용하던 체중계는 샤워후 사용 한번하고 좁디좁은 원룸 바닥에서 굴러다녀

보관이 힘들이 깨먹고,물 들어가서 고장나고 년마다 2~3개씩은 구매했던거 같아요

일반 체중계의 2배정도의 가격이지만 밟고 올라가기전까지 체중계인줄 아무도 모를정도로 디자인과 색감이

이쁘고 고급스러워 사용후 인테리어 효과 보면서 보관하니 오래오래 쓸수있을것 같습니다ㅎ

처음 사용할때 영점 세팅을 몰라서 120이라는 숫자에 놀랐지만 측정 정확도 면에서도 만족하고 사용 하고있습니다.

다만 한가지 아쉬운점은 액자로 사용하기위해 뒤쪽 거치대를 펼치는게 너무 힘들다는거… 완전 빡빡해서 부서질까

조마조마 하며 폇네요ㅋㅋ 뭐… 덜렁덜렁 헐거운것 보단 좋지만 처음에는 모두 저와같이 부서질까 겁이날것 같아서

별 하나뺍니다 ㅋㅋ 힘빡주고 그냥 빼니까 문제없이 펴지긴하는데 지금생각해도 너~무 빡빡해요 그덕에 견고하긴

하네요 어디에 세워 둬도 불안하진 않아요

디자인이나 실용성 그리고 가격대까지 집들이나 주변 지인들에게 선물하기 좋은거같아요ㅎ

잘쓰겠습니다~


완전강추♡이쁘고좋아요!추가구매합니다 | 디자인 대박이쁘네요!!!
인테리어 효과까지 1석2조입니다 ㅎㅎ
건전지까지 포함되어있어서 바로 셋팅♡
집들이 선물용으로 딱이네요!
추가구매합니다 잘쓸게요^^


하나 더 사아겠어요!! 너무 이뻐요 배송도 하루만에.. | 배송 하루만에 왔어요 너무 빠름 ❤
실제로 받아보니깐 너무 고급스럽고 사진보다 더 이뻐요
집들이 선물로도 좋을것같아 하나 더 사려구요~~
종류별로 다 소장하고 싶어요
다이어트 시작해서 하나 샀는데 아침 마다 체중계 위에 올라갈때 기분이 좋아요 다이어트 욕구도 더 생기네요
좋은 상품 감쟈합니다


노바리빙 더프레임 액자체중계 상품구매


The post 노바리빙 더프레임 액자체중계 1석2조 appeared first on 챠트샵.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