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제품 립 메이크업 유리아쥬 스틱레브르 립밤 4g 혜택 설명해드려요
현재시간 할인전가격 에서 세일가격
16,000원 쎄일 구입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800원 적립 가능합니다.
간단 말씀드려요

유리아쥬 스틱레브르 립밤 4g 상품구매


보습력좋네요 |

✅

구입날짜 : 10월 6일 주문 -> 10월 7일 도착 (로켓배송)

✅

사용후기

평소 기초 스킨케어만하고 화장은 아예 안하고 다니지만
입술은 안하면 혈색이 없어 보여서 틴트발라주는 여자예요
(회사갈때도 마찬가지…;;)

계속 틴트만 발라주니 입술 각질이 도드라지고,
(틴트뿐 아니라 립스틱도 마찬가지) 심할때는 갈라지고 통증도 생겨서
립밤 구매했어요.

뭘살까 고민하다가 유리아쥬 어디선가 많이 들어본것 같은 느낌에
(아이키우는데 그래서 들어본듯) 후기에 아이도 바른다는 분들도 계시고
평도 높아서 선택했어요.

오늘 뜯어서 출근할때 바로 발라보니 오홋… 가뭄같이 쩍쩍 갈라진 제 입술에
촉촉함이 ~ 일단 첫인상이 나쁘지 않네요.

워낙 끈적이는걸 싫어해서 립밤 잘 안썻는데,
이건 끈적임도 덜하고 스틱도 단단한편이라서 만족해요.
립밤 한번 바르고 원래 바르는 틴트 덧데주니 건조 하지도 않고 좋아요.

지속력은 저는 4시간 조금 못갔어요 4시간쯤 되어가니
군것질도 하고 그래서인지 많이 지워져서 덧발라 주었어요.

무향에 무색에 제가 찾던 적당히 단단한 제형 만족 스럽네요.


인생템 | 무향에 바르면 투명이라 샀어요

립밤써도 수분이 부족한 나에겐 입술안쪽도 트는지라…
(물을 자주 안마시는편이라…)

바세린 듬뿍 바르고 잘 정도 였는데…요걸로 새로구입

첨이라 일단 면적이 넓어서 발림성도 좋고 지속력도 괜찮은것 같아요

어차피 수시로 바르지만..x베아보단 좋네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이거쓰고부터 입술안쪽도 촉촉하고 안터요
바세린,로즈버드가 인생탬이였는데
튜브형으로 짜거나 손으로 바르지 않아서 좋네요
이젠 스틱형 유리아쥬 인생탬 됐네요 감사해요^^


무향이라 더욱 좋음 쫀쫀한 느낌 . 번들거리지 않음 | 할머니께서 입술이 버석버석 거린다고 하셔서 구매해서 보내드렸습니다 .
저또한 유리아쥬 사용중이라 만족하실것 같아 주문했어요 .

유리아쥬는 오리지널이랑 요 제모스 (파란색) 두종류 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립밤은 잘때도 바르기때문에 맛이 강한것을 별로 안좋아해서
(자꾸 입안에 들어오는게 싫어서… 과일향 극혐…..)
항상 무향을 사용하는데.
유리아쥬 제모스는 거의 향이 없다고 느껴져요.

바세린 처럼 고기 기름 먹은거 마냥 미끄덩 거리지 않아서 좋고 (개인적으로 너무 싫음..)
쫀쫀한 느낌이라 .. 만족합니다.!

입술 찢어지면 하루만 열심히 바르면 어느정도 다 나아서 더더욱 만족해요


유리아쥬 스틱레브르 립밤 4g, 무향, 2개입좋은건 알지만 영 가격이 저에겐 안좋아…… 방황하다가
결국 돌아왔습니다. 뷰티 유튜버분 성분 분석해서 알려주는분 좋다는립밤 다 써봤는데, 보습력 좋은놈으로요. 입술 자체에 뭔가 덮힌거 같은데(묵직) 실제론 한시간도 안되서 증발된 느낌이랄까. 죄다 이렇더군요.
오리지널은 예전에 써보곤 너무 좋아 느낌을 기억하고 있는데 무향은 다를까봐 걱정많이 했는데 똑같습니다.
단단한 제형. 바를때 발리는 느낌이 남.(다른 보통 단단한 타입은 입술에 비벼문데는 느낌으로 해야 발리는 느낌날 정도죠…)
거기에 바르고 나면 발린건가? 싶을정도의 매트
이후 느껴지는 덮힌 느낌.
그리고 오래 지속. 이거면 됩니다.
이만한 제품을 찾기가 이렇게 힘드네요.


유리아쥬 스틱레브르 립밤 4g, 무향, 2개입유리아쥬 립밤은 바르고나면 있던 각질 없애주고 립밤치고 지속력 완전 좋아요 보습력도 진짜 너무좋고 지금 회사에있어서 오늘 집가서 언방식할건데 기분 너무 째진다..ㅎ ㅏ.. 유리아쥬 립밤은 평생 잘팔려야해 누가만든건지 립밤중 최고 립밤이다 진짜..

제가 니베아 맨날 바르고다녔는데 각질 안떨어져서 보습이라도채우지하고 바르고 다녔는데 유리아쥬 다써서 조금 남은거 발랐는데 있던 각질이 부드럽게 다떨어지고 진짜 보습최고고 너무 좋아요 유리아쥬 립밤 강추합니다 퓨ㅠㅠㅠ

❣


유리아쥬 스틱레브르 립밤 4g 상품구매


The post 유리아쥬 스틱레브르 립밤 4g 좋음 appeared first on 티켓그리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