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일회용기저귀 마미포코 피부온기케어팬티 남아용 특대형(13~18kg) 혜택 안내해드립니다.
현시간 세일전비용 12% 35,900원에서 쎄일금액
31,350원 최저가금액 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간단 말씀드려요

마미포코 피부온기케어팬티 남아용 특대형(13~18kg) 상품구매


올겨울 잘부탁한다 마이포코기저귀 ㅎ | 20개월이후부턴 거의 팸퍼스랑 메리즈 위주로 쓰던맘인데요…
아이도컸고…그간 친환경기저귀다 유럽기저귀다 대략 유명한 몰텍스라던지 리베베로등등 유목생활하면서 이런저런건 좀 많이 써본듯합니다^^
하지만. 얼추 기저귀뗄때도됬고 아기가 한번만 쉬를해도 바꿔달라는통에 비싼기저귀값도 무시못하겠고….해서 메리즈쓰던 맘들이 보통 많이들 낮기저귀로 쓴다는 마미포코…가끔은 저도 예전에 한두번정도는 써봤습니다~~물론 전 아이의 발진이든 쾌적을 위해서라도 기저귀를 고를때 가장 중요한 흡수력에 중점을 두는 맘이기도합니다^^
헌데 이제 좀아끼면서 기저귀도 떼자란 맘으로 찾다가 적정선의 요 기저귀를 만나게됬네요….반신반하면서도 워낙 평도좋고들 하셔서 한번 구매해봤습니다. 근데 역쉬~~~평만큼 좋기는 하네요^^
괜찮습니다. 흡수력도 그렇고…물론 완전 부드럽기보다는 솔찍히 친환경기저귀에 가까우리만큼 약간은 뻤뻤한 느낌은있어여~~하지만. 요것도 전 불편한 느낌은 1도 없네요. 친환경기저귀 써보신분들 아시겠지만….거의 그러하거든여^^,
헌데…한보름 써보고 불편한걸 콕!집어내자면……찢기는게 조금은 싼티나듯 잘은 스무스하게 안찢어지기는 하지만……
그래도 이정도의 퀄리티 가격이면 전 만족하네요^^
진짜 그리고 쉬하고 온기가 안빠져선지 흡수가 되서 안뭍어나는데도 불구하고 온기가 있어요~~~~~진짜!!!
만족해서 재구매할 생각 있습니다.
참고하시라고 현재 저의아기는 34개월14키로정도 나가는 아기입니다. 넉넉하니 품도좋고 아직까지 샌것또한 1도 없습니당~~


잘 늘어나고 부드러움 | 겨울이라 평소에쓰던 기저귀보다 흡수력좋은 기저귀를 찾다가 구입하게됐어요
밖에 외출시에도 춥지않게 보송보송하고 잘때도 꿀잠자길바래봅니다
수고하세요 ♡
언제나 아들기저귀는 마미포코죠
신제품 기대되욤
딸꾹질이제그만하자 ㅎㅎ
겨울기저귀로 기분전환하네요


질맞아요 | 팸퍼스만 쓰다가 이번에 급해서 구매했어요
26개월쯤 되니 낮엔 이거 써도 좋을듯요~ 다만 같은양을 흡수했을때 뭉침이 더 있어요..
그리고 온기,, 온기는 찾기 어려웠어요


마미포코 피부온기케어팬티 남아용 특대형(13~18kg), 102개하** 매직라인 쓰다가 이번에 리뉴얼 되면서 다 큰 애가 발진 나길래 급하게 바꿨네요.

쭉쭉 늘어나고 부드럽고 흡수 잘되고 만족합니다.

심지어 장당 가격도 조금 더 착하네요.


마미포코 피부온기케어팬티 남아용 특대형(13~18kg), 102개10k 남아 잘밎아요
쉬하면 귀저기가 울퉁불퉁해 지는것 말고는 괜찮아요


마미포코 피부온기케어팬티 남아용 특대형(13~18kg) 상품구매


The post 마미포코 피부온기케어팬티 남아용 특대형(13~18kg) 올겨울 appeared first on 상상뉴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