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삼겹살,목심,구이용 곰곰 한돈 1등급 삼겹살 (냉장)
에서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coupa.ng coupa.ng

곰곰 한돈 1등급 삼겹살 (냉장) 상품구매


곰곰도 계획이 다 있었구나^^❤❤ | 이러다 곰곰 제품 다 먹어보겠어요ㅋㅋ
이번엔 곰곰브랜드 삼겹살입니다
남편의 최애음식이 삼겹살구이에요
매일 삼겹살을 구워줘도 좋다는 사람입니다
참고로 저는 요즘 입맛이 변해서 고기를 구울때도 한점도 먹지않아요

이번에도 뽑기성공!!!
쿠팡프레쉬 포장은 언제나 굿이져
완전 진공상태는 아니지만 포장도 깔끔하네요
약 40센치 되는 고기가 반씩 포개서 담겨있는데 몇줄인지는 모르겠지만 저흰 입이 짧은관계로 한끼에 딱 두줄만 소비합니다

정육코너에서 보통 600그람에 만이삼천원인데 1000그람에 이가격 실화입니다ㅋㅋ
일단 아주 신선합니다
누가봐도 냉장 맞아요
누가봐도 삼겹살이 맞는게 살과 비계의 비율도 아름답구요
오돌뼈도 과하지 않고 한줄에 두조각정도?
나도 오돌뼈 겁나 조아했었는데ㅠㅠ

고기 몇일 안먹었다고 기운이 없다는 님편을 위해서 점심에 삼겹살 구이를 했습니다
선홍빛 살이 딱봐도 신선해보여요
구울때 기분나쁜 기름냄새는 1도 없었구요 돼지기름도 얼마 안나왔어요
고기두께는 제가 선호하는 두께는 아니에요 좀 얇아요

저는 고기맛을 안봤기때문에 식사중인 남편과 딸에게 맛에대해서 설명을 해보라고 했네요
남편은 워낙 삼겹살을 조아하기 때문에 고기맛은 냉철하거든요
식감도 쫄깃쫄깃하고 부드러우면서 누린내도 전혀 안나고 맛있다고 하네요
딸은 곰곰히 음미후 그냥 보통의 삼겹살맛이래요
육즙도 so so
딸의 미각도 장난 아니거든요
두사람 의견을 종합해보면 씹자마자 와 이거머야 왜케맛있어?
이정도는 아니고 이정도면 삼겹살 게안은데?

냉장고기 냉동실에 들어갔다가 먹는거 안조아하니 내일도 모레도 저는 삼겹살을 구워야겠네요

❤추가후기

소분하려고 정리하는중 가지런하고 균일했던 삼겹살은 윗줄로 끝이였나봄ㅠㅠ
아랫줄 바닥엔 삼겹살이라고 말안하면 모르는 자투리고기가 거의 대부분이네요ㅠㅠ


신선하고 맛있는 곰곰삼겹살 추천합니댱♡ | 소고기보다 느끼하지 않게 먹을 수 있는 돼지고기를 선호하는 편입니다.
특히 항정살을 즐겨 먹는데, 연말에 파티 음식을 다른 부위로 요리할까 하여 고민하다가 gomgom 냉장 삼겹살을 선택했습니다.

냉동 고기는 온라인에서 많이 구매해봤는데, 냉장 고기는 처음이라 정말 떨리더군요.
결과적으로 고기 상태와 맛 모두 대만족입니다. 저와 제 친구들 모두 정말 맛있게 먹었네요.
( 만약 gomgom에서 항정살도 나오면 사 먹을 겁니다! )

1. 제품 특징 ( 크기, 맛, 패키지 등 )
– 반 진공 포장된 패키지가 엄청나게 깔끔합니다. 그래서 먹기 전부터 믿음이 갔습니다.
>> 고기 꺼낼 때 비닐이 질깃하니 잘 안 뜯겨서 가위로 잘라냈는데, 벗기기 쉽게 되면 더 좋을 듯합니다. 요리하느라 바쁠 때는 조금 신경 쓰였습니다.

– gomgom 삼겹살 고기를 보니 빛깔이 전체적으로 고르고, 말캉+탱탱+촉촉한 상태를 유지하고 있었습니다.
>> 패키지 표면에 보이는 고기와 맨 아래 깔린 고기의 색과 신선도가 모두 좋았습니다.
>> 뭉개지는 고기 없이 탱탱하고 적당한 촉촉한 상태라 눈으로 보면서 1차 만족했습니다.

– 두께는 새끼손가락 굵기 정도 되는데, 시중에서 접하던 것보다는 약간 얇다고 느꼈습니다.
>> 요리했을 때 종잇장처럼 납작해진다거나 대패삼겹살 조금 두껍다는 건 절대 아닙니다.

– 길게 썰린 고기가 접혀져서 들어있습니다.
– 요리할 때 고기에서 돼지 누린내가 나지 않았습니다. 코가 멀쩡한 상태였는데 거의 인지가 안되더군요.
>> 요리하고 남은 생 고기를 냉장고에 2일 정도 넣어 놓은 다음에 꺼냈을 때도 그랬습니다.

– 구울 때 기름이 많이 나옵니다.
>> 겉에 얼음이 녹아서 구울 때 물과 기름이 튀는 냉동 고기와는 확실히 차이가 있습니다.

– 오돌뼈를 항상 발라냈었는데, 뭔데 gomgom 삼겹살은 오돌뼈가 크지 않고 부드럽게 씹혀 넘어가네요.
>> 제가 접한 gomgom 삼겹살 고기는 그랬습니다.

– 비계층이 두껍지 않고, 골고루 분포해있습니다.
>> 저는 한 번에 정말 많이 먹는 편인데, 느끼하지 않고 계속 들어가더군요.

2. 즐겨 먹는 법
1) 간장 삼겹살 덮밥
– ‘마늘+gomgom 양파+월계수잎 등을 넣은 양념간장’에 삼겹살을 삶아낸 뒤 덮밥을 해먹으니 꿀맛입니다.
– 고기 삶을 때 마냥 두꺼운 고기는 부담스러워하는 편이라, gomgom 삼겹살이 딱 적당하게 느껴졌습니다.

2) 떡볶이/김치찌개에 구운 고기 넣기
– 무슨 프로그램을 보다가 따라서 구운 삼겹살 고기를 찌개와 떡볶이에 넣어 봤는데, 식감이 확실히 다르네요.
>> 항정살은 고기 자체 기름이 너무 많아서 다른 음식에 넣기엔 애매했는데, 삼겹살은 기름기가 적합하더군요.


살코기보다 비계가 많아 아쉽습니다. | 진공포장이 되서 핏물 새는것 없이 안전하게 집으로 배송받을 수 있어요^^

처음에 받았을때는 살짝 노란색이여서 안 신선할까봐 걱정했는데
뜯어보니 점점 선홍색으로 색이 바뀌더라구요~!
상세페이지에 잘 안내해주셨네요! ㅎㅎㅎ

삼겹살은 집에서 구워먹기 딱 좋은 두께라는 생각이 들고
오래 굽지 않아도 되서 너무너무 간편해요!
냉장이라서 그런지 확실히 안 질기고 부드럽네요ㅠㅠ♡
고소한 맛 까지 있어서 너무 맛있어요!!bb

양이 많아서 소분해서 보관해뒀어용

항상 고기는 쌈장에 찍어먹었는데
상세페이지에 소스 만들어서 먹는법도 나와있어서 좋아요!
주말에는 소스 만들어서 양파랑 같이 먹어야겠어용 ㅎㅎㅎ

유통기한은 일주일정도로 충분히 여유 있네요!!

HACCP 인증 업체에서 만들고
이력번호 표시까지 있어서 곰곰삼겹살 안심하고 먹습니당♡


곰곰 한돈 1등급 삼겹살 (냉장), 1kg, 1개*곰곰 한돈 냉장 삼겹살 후기

요새 밖에서 외식비용이 너무 부담되서 주로 집에서 해먹는 편인데 삼겹살이 너무 땡기더라구요

1kg로 한근에 600g정도인데 한근보다 조금 더 많은 양이에요 매우 신선한 상태며 냉장이라 확실히 냉동이랑 느낌이 많이 달라요:) 고기는 얇기는 얇은 편이라 확실히 빨리 익는느낌이였어요 그래서 후라이팬에 구울때 적당히 구워야 과자처럼 바삭바삭하게 안굽혀요! 과자처럼 바삭한걸 좋아하시면 금방익어서 좋아하실꺼 같습니다

설명서에 기호에 맞게 굽기전에 소금,후추 간을 하라고 되어 있는데 저는 혹시 몰라서 간을 안하고 구웠어요! 나중에 찍어먹으면 되지 하는 마음으로요 하지만 저는 소금,후추 밑간을 미리 하고 구워드시는걸 추천드려요 그냥 먹으니 조금 아쉽달까 하는 마음이 들더라구요 저염식으로 드시는 분들은 밑간은 안하고 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그리고 곰곰 삼겹살은 제가 이것저것에 먹어봤는데 깻잎절임이랑 같이 드시면 최고입니다..!!꼭꼭 같이해서 드셔보세요 양도 많고 신선하고 얇은 삼겹살 선호하신다면 집밥으로 술안주로 추천드려요 다만 두툼한 고기를 생각하신다면 딱히 추천드리고 않아요:)


곰곰 한돈 1등급 삼겹살 (냉장), 1kg, 1개진공포장이 되어 포장이 엄청 깔끔합니다. 믿음이 가는 포장이었어요.
고기가 1kg이 들어있어 1인분보다는 조금 많이 들어있습니다.
둘이서 먹는다면 2끼 정도 떼울 수 있는 정도의 양이에요. 부수적으로 고기말고 다른것도 더 드신다면 3끼 조금 안되게까지 가능할 것 같구요.

고기가 냉동이 아니라 냉장이어서그런지 굉장히 신선했습니다.
하지만 상세이미지처럼 고기가 살코기가 많은게 아니라 비계가 많아서 구워먹을때 돼지기름이 한가득이더라구요.
뭐 다른분들은 어떤걸 받으셨는지 모르겠지만 제 삼겹살은 2개 반 정도 구우면 종이컵의 절반정도 차더라구요.
진짜 드시고 청소가…ㅜㅜ 사방팔방으로 다 튀어서 힘들었습니다….ㅜ
키친타올로 해결할 수 있는 양이 아니라서 부어봤더니 정말 많이 나왔습니다.
첨부한 사진은 기름을 종이컵에 다 따라내고 찍은 사진이에요ㅜㅜ 기름이 있으니까 사진이 잘 안나오더라구요.

굽고나면 그렇게 큰 차이는 없어보이고 맛도 나쁘지는 않았습니다.
까다로운 입맛의 어머니께서 기름이 많이 나온다는 말 이외에 다른 말씀 없이 정말 잘 드셨습니다
하지만 비계를 싫어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 더 고민해 보시고 주문을 하시길 바랍니다.


coupa.ng coupa.ng

곰곰 한돈 1등급 삼겹살 (냉장) 상품구매


The post 영화예매:곰곰 한돈 1등급 삼겹살 (냉장) 다 appeared first on 와콩 쇼핑나라.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