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제품 행거 아이리스 파이프 이동 행거 CW3633-P2 굿딜 알아볼까요
지금 구매비용 26% 13,900원에서 쎄일금액
10,200원 적극추천 구입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510원 적립 가능합니다.
정보간편 말씀드릴께요

아이리스 파이프 이동 행거 CW3633-P2 상품구매


괜찮아요 | 여자혼자서도 손쉽게 조립할수 있습니다. 나사 조이고 할 필요없이 끼우면 되네요.


높이 조절 하는 바를 좀 더 튼튼한 재질로 만들었으면 | 두개 구입해서 우리집 옷방과 남편 사무실에 각각 하나씩 사용합니다.
옷을 옷걸이에 걸어서 구김 없이 걸 수 있고 정리가 되어 깔끔합니다.
조립하기도 간단해서 두개를 제가 다 조립했습니다. 바퀴가 있어서 일주일에 한번 다림질할 때 옆에 끌어다 놓고 다림질 한 옷 바로 바로 걸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아이리스 파이프 이동 행거 CW3633-P2, 블랙주문하루만에 도착했구요 조립은 1분걸렸어요 바퀴는 흔들림이 심하게보여서 뺐어요 움직임이 훨씬 덜하고 안전해요 겨울( 코트,패딩)옷만 따로 분류보관용으로 주문한건데 저렴하게 잘샀어요 근데 하루사이에 가격이 내려갔네요 몇백원안되는 작은금액이지만 기분이 좀….여튼 저는 그럭저럭 만족합니다


아이리스 파이프 이동 행거 CW3633-P2, 블랙행거 높이 조절하는 봉이 힘이 없어 높이 조절후 나사를 조이니 휘어지네요..ㅠ.ㅠ


아이리스 파이프 이동 행거 CW3633-P2, 블랙1. 가격이 아주 저렴해서 좋아요. 막 사용하기 딱입니다.

2. 내구성이 조금 아쉽습니다. 옷 걸면 흔들면 좌우로 흔들림이 좀 있어요.. 그래도 넘어갈 것 같지는 않아요.


아이리스 파이프 이동 행거 CW3633-P2 상품구매


The post 아이리스 파이프 이동 행거 CW3633-P2 높이 appeared first on siemsta.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